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할 준비가 됬나?

연애를 하려면

사랑을 하려면

하고싶다고 하는게 아니에요

사랑할 준비가 됬나? 1

 

준비가 되있어야 해요

마음의 준비는 사랑하고 싶다면

당연히 되잇을거고..

사랑할 준비가 됬나? 2

 

그 외에도 내가지금

연애에 투자할 시간이 있는지?

또는 돈도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지?

 

 

돈이 없다고 연애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연애를 하다보면 돈이 들잖아요

그런데 내상황이지금 다른곳에 돈을 쓸수 없는

상황이라면 안되겟죠

사랑할 준비가 됬나? 3

 

그리고 연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첫인상이라고 봐요

물론 주위 알던 지인을 예전부터 지내다 좋아지고

고백하려고 한다면 몰라도

사랑할 준비가 됬나? 4

 

소개팅이나 다른 주선해서 만나는 경우에는

첫인상이 중요하겟죠

외모지상주의를 좋게보지는 않지만

어쨋든 첫인상에서 보이는 건 외모니까요

사랑할 준비가 됬나? 5

 

동네 슈퍼갈때처럼 입고나가서

상대방과 소개팅을 한다면 상대방 입장에서도

무시받는 느낌이 들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진정으로 가장 중요한건

내 마음속에 다른누군가가 없는가에요

얼마 전 헤어진 애인이 계속 생각나는대

사랑할 준비가 됬나? 6

 

다른 이성을 만난다는 것은

마음의 준비도 안 된 상태에서 언제

흔들린지도 모르는데...

정말 매너가 아닌 것 같아요

모두 자신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준비가 되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사랑할 준비가 됬나?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