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을 잘 나는법?

안녕하세요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고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여름을 잘 나는법? 1

 

거기다 이번주는 장마

그리고 첫 태풍까지 잇엇어요

점점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거죠

여름을 잘 나는법? 2

 

여러분들은 여름 좋아하시나요?

저는 사실 별로..

덥고 습하고.. 괜히 몸도 쳐지고 기분도 안좋고

 

 

특히 저는 땀이 많은편이라 습도가

되게 높은걸 싫어하거든요

날씨가 더운걸 떠나서 습도는..항상 싫어요

여름을 잘 나는법? 3

 

그리고 놀거나 데이트해도 이런날은

밖보다는 안에서 하는 데이트만

하고싶은 사람들도 많겟죠?

여름을 잘 나는법? 4

 

저는 그래서 저 나름대로 여름을 나는법을

가지고 있어요

첫번째로 집중적으로 더운 여름 2달간은

되도록이면 실내데이트!

여름을 잘 나는법? 5

 

비오는날은 어쩔수없이 실내데이트를 하거나

장마때는 못만나기도 하지만..

날씨가 좋은날도 가급적이면 실내데이트를 해요

여름에 실내데이트 할만한곳에서 지겹게 놀고

가을 날씨풀리면 밖으로 고고!

 

 

두번째는 물 많이 마시기

여름에 지치고 땀나고 이러면 점점 힘들고

그러다보면 짜증이 나는대요

수분공급을 원활히 해주기만 해도 짜증이 덜난다는 사실!

여름을 잘 나는법? 6

 

 

마지막으로 하루한번 땀 뻘뻘흘릴만큼 운동하기

아침일찍이든 일마치고 저녁이든 땀 흠뻑 빼주고 나서 샤워하면

땀도 그 후엔 덜나는 거 같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여름을 잘 나는법?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