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돈거래

사람이 살다보면 피할 수 없는

언젠가는 내가 부탁할 수도 있고

부탁을 받을 수도 있는 것 같다.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1

 

돈이 아무래도 사람이 살아가는 데에는

많은 것을 해줄 수 있는 것이고

그만큼 소중한 것이라고 누구나 말할 것이다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2

 

 

그래서 되도록이면 안하는게

좋은 돈거래

그러나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피하는게 좋지 않을까?

 

 

내가 빌리는 경우는 뭐라고

말할 필요가 있겟는가

그저 약속한 시간 내에 빠르게.

빌려준 사람은 내게 엄청난 은혜를 베푼 사람이다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3

 

내가 급하고 힘들 때

선뜻 돈을 빌려준 사람이다

절대 실망시키면 안된다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4

 

안빌리는게 제일 좋겟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그사람이 먼저 말을 꺼내기 전에

약속한 기일내에 주는 것, 감사인사도 잊으면 안된다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5

 

반대로 내가 빌려줄 상황이라면

되도록 냉정해지도록 하자

상대방이 원하는 액수 말고 내가 못받아도 쿨하게

털어버릴 수 잇는 액수

 

 

그리고 내가 평소에 봐왔던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만..

되도록이면 그렇게 하는게 좋다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6

 

돈거래, 이제는 하더라도 현명하게

하자

돈거래 현명하게 하는법?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