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짝사랑 끝내는 법 없나요.가슴이 미어져요

오랜시간 짝사랑했어요.굉장히 오랜시간을 ...

그 남자에게는 저는 그냥 타인이에요 .

 

 

그 남자랑 나랑은 다른세계 사람이지요.

너무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

뭐 눈에만 뭐만 보인다고 .  ( 가령 사람 옷입은 걸 중시여기는 사람눈에는 사람들 옷입은것만보이듯이 .. )

내가 그런걸 따지니 ... 더 다른 세계로 느껴졌겠지요 .

 

용기내서 힘겹게 몇번 그 남자 일터로 찾아갔어요 .

눈도 못 마주치겠더라고요.

그러기를 1년여 ..  

그 사이 몇 번 갔지요..

작년 발렌타인데이때도 초콜릿을 만들었었는데 ..

차마 줄 자신이 없었서 못줬고 .

 

 

 그 남자 생일 때는 .. 음식을 만들어서 그 남자 일터로 갔었는데

좀 늦게 가서 ...문닫아서 ;; 

주지도 못하고.

 

 

서점을 가도 그 남자가 갈 만한 지역만 갔고.

몽타주 비슷한 사람만봐도 ..

고개를 돌리곤했어요 .

어떻게든 말을 시킬 수 있는 자리에서만 그 남자를 본다면..

마음을 전할 용기가 있었으니까 ..

 

 

그러다가 몇 개월전에 ..

기적처럼  그 남자를 봤어요 .

근데 옆에 여자가 있더라고요

 

나 보다 젊고, 이뻤어요 .

아기같았고 ...

남자눈에는 사랑이 떨어졌고

 

 

여자는 뭐 그냥 무 표정이었지만

 

아무렴어때요 .. 그남자가 좋아하면 된거죠 .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면 ..

상대의 사랑도 존중해줘야되잖아요 .

내가 그 남자 사랑하는 마음처럼

그 남자도 그녀를 사랑할텐데 ..

 

 

그럼 저는 잊어야 되는 게 너무나도 당연한건데

잊혀지지가않아요 .

 

여자친구가 생기면요 ( 그남자 모쏠이었다가 첫연애 )

당연히 제 맘에 서 남자가 떠날거라 생각했어요 .

근데 여자친구랑 버젓이 팔장끼고 내 눈에서 지나가는 걸 보고도 ..

그 남자에 대한 마음이 더 진해진 느낌이에요

 

그 남자를 제가 너무 오랜시간동안 ..짝사랑 해서..

잊혀지지가 않나봐요 .

 

sns가 있기에

그 남자의 소식을 종종 볼 수 있기에 ...

이 맘에 더 잊혀지지않는 거 같고요

 

전 어쩌면 좋지요

 

퇴근하면 지옥이고

주말이면 .. "그 남자가 그녀와 데이트하겠구나 " 이런생각에 ..우울하고 ..

 

그냥 아무생각없다도 ..그남자 생각하면 ...

우울해지고 슬퍼지고 ..

 

이러다가 저 여자랑 결혼하면어저지 ? 등등

그냥 마음이라도 전해볼걸. ..

1년이라는 시간이 있었는데 ..

..

 

저는 그 남자에게 아무도 아니에요 .

아마 내 이름도 모를거에요 ..
( 몇번찾아가서 이름을 알 수도 있겠군요 .단지 자기 직장에 몇 번 찾아온 여자일 뿐.. )

 

 

 

이 남자가 맘에 있어서 .. 누구도 맘에 안들어오는거같아요

작년 발렌타인이때도

썸남이 있었어요 .물론 그 남자가 좋았지만 .............

저 남자를 짝사랑하는 맘보다는 적었고

지금껏 연애를 해봤지만 저 남자에게 느끼는 감정보다는 다 작아요 ..

 

어쩌면 짝 사랑이기에

다툴일도 없고

저 남자 자체를 인간대 인간으로 알 수 있는 방법도 없으니 ..

실망할 일도 없는거고

그래서 맘이 계속 유지가되는 거 같아요 ...

 

 

짝사랑 하면서 평생 저 남자 맘에 품고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

 

저 벗어나고 싶은 데

그 방법을 모르겠어요 ..

 

저 남자가 저에게 욕이라도 한 아름 해주면 ..

그떄서야 ......... 맘이 식을 것 같은데

대뜸 가서 욕좀 해달라 할 수도 없고 ..

 

이런 짝사랑 저 어떻게 하죠 ...

 

 

어떻게 해야 이 짝사랑 끝이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