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직은 살만한 세상

세상이 각박해졌다

요즘사람들은 인심이 없다

이런말들 많이 하시죠

아직은 살만한 세상 1

 

저도 그렇게 생각해왔어요

그런데 어쩌면 이말은

예전시대보다 앞으로도 다음세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계속 들리게 될 말일것 같아요

아직은 살만한 세상 2

 

세상이 나빠진게 아니라

과거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하는 말..

 

 

제가 생각을 바꾸게된건 얼마전의

일이였어요

휴가때 계곡에 가려고 가족들끼리

가다가 휴게소에 들렸죠

아직은 살만한 세상 3

 

그리고 화장실에서 휴대폰을 놓고왔는데

제가 차만타면 잠을 드는지라

모르고 있었네요

아직은 살만한 세상 4

 

그렇게 남편한테 제번호로 전화가와서

알았어요

주우신 분이 알려주신거죠

아직은 살만한 세상 5

 

차도 휴가철이라 너무막히고

다시돌아가면 하루를 날리게 되는거라

가족들한테도 미안해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그분께서 먼저 집이나

직장 알려주시면 택배를 보내주신다고

정말 감사했어요

아직은 살만한 세상 6

 

그리고 오늘낮에 휴대폰이 택배로 왔네요

그것도 파손되지않게 직접

포장도 해주셔서..

세상은 아직 살만한것 같네요

아직은 살만한 세상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