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앞으로 나아가려면

앞으로 나아가려면

내가 스스로 만든 벽을

부셔야 한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1

 

그게 어떤 벽이든 보통

벽이란 단어는 안좋은 의미로 쓰인다

그리고 그 분야에 있는

앞으로 나아가려면 2

 

나의 편견의벽, 그리고 해보지도않고

판단부터 하는 그런 내 마음속의

벽들이 나를 제자리에 있게한다

 

 

그 벽을 허물수 있을 때에

나는 그쪽에서 편견이 없어지게되고

직접 앞으로 나아가 도전할수 있게 된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3

 

물론 도전을 해서

후회만 남고 손해만 보고

낭비만 될 수도 있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4

 

그러나 안좋다고 해보지도 않고

내마음속의 편견때문에

그렇게 살다보면 결국 죽을때까지

그렇게 생각만 할수밖에 없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5

 

때로는 너무큰걸 걸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도전을 해볼때에는

편견없이 내가 스스로 직접 겪어봐야

된다고 생각한다

 

 

해보고 후회하는 것과 안해보고

후회하는 것

이 두가지는 너무 다르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6

 

도전해보고 직접 겪어보는 정신

그건 정말 중요한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