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들과같이? 내 방식?

저는 20대후반 남성이에요

공장에서 꾸준히 일을 하면서

나름 대기업 공장이라

남들과같이? 내 방식? 1

 

생산직임에도 돈은 세전 4400이상

벌고 있어요

남들과같이? 내 방식? 2

 

지금까지 계속 일을 해오면서

저축도 꾸준히 해서

빚도없이 모아놓은 돈도 3억가까이 되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어릴적에 아버지가 집을 나가서

안들어오셔서 저희 어머니가 홀로 저를

키우셨어요

남들과같이? 내 방식? 3

 

제가 고등학생때까지 어머니가

얼마나 고생하고 힘드시게 저

키운지 알아서 이제 효도를 하고 싶어요

남들과같이? 내 방식? 4

 

그래서 이렇게

돈모으면서 엄마와 둘이서

풍족하게 살려고 하는데

엄마는 계속 결혼을 하라고 하시네요

남들과같이? 내 방식? 5

 

물론 결혼날 나이가 다가오는것도 맞아요..

그런데 저는 아직까진 결혼생각이 없네요..

결혼하는게 효도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네요

남들처럼 사는게 제일 행복한거라고 하던데..

그냥 결혼해서 어머니모시고 살까도 싶고..

남들과같이? 내 방식? 6

 

어차피 언젠가는 해야할 결혼

적당한 나이때 해야

맞는걸까요?

남들과같이? 내 방식?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