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애인의 심리

애인과의

트러블 왜 자꾸 생길까요?

내 애인의 심리 1

 

저는 나름대로 싫어하는것도 알고

그걸 피하려 하는데도

항상 싸움이 생겨요

내 애인의 심리 2

 

제 애인의 심리는

무엇일까요??

저는 계속 잘하려고 하나하나 고쳐가고

잘하는데 왜 자꾸 트러블이 생길까요..

 

 

저는 모르겠어요

항상 노력하는데

뭐가 계속 불만일까요

내 애인의 심리 3

 

그러다가 결국 금방 풀리면서

그러면 서로의 기분을 위해서

한번만 생각하고 화를 낼수도 있는데..

내 애인의 심리 4

 

거기다가 자신이

잘못했을때도 제가 뭐라고

한마디만 하면 오히려 화를내고

결국엔 제가 사과하는 꼴이에요..

내 애인의 심리 5

 

여자친구와 이렇게

계속 싸우다가 서로

크게싸울까 항상 무서워요..

 

 

여자친구의 이런

쉽게 화내는 걸 고칠수는

없을까요??

내 애인의 심리 6

 

고칠수 있다면 어떻게해야

기분이 안나쁠까요?

내 애인의 심리 7